• HOMEPortfolioCast Study
+ 메인화면 구성
 
새로 리뉴얼된 닥터브랜트는 새로운 라인이 부각되는것이 첫번째 목적이였습니다.
클라이언트의 요구사항의 가장 큰 이슈는 홈페이지와 쇼핑몰의 융합이였습니다.
그래서 메인에 총 8개의 라인중 중요한 라인 4개를 플래시로 메인을 강조 시켰고,
오른쪽에 이벤트와 아래에 중요한 제품으로 메인을 구성하였습니다.

미국의 닥터 프레드릭 브랜트의 저명한 피부과 의사가 창조하였고
제품라인의 블랙앤 화이트의 색상이 사이트의 고급스러움을 부각시켰습니다.

처음의 홈페이지와 쇼핑몰의 융합을 컨셉을 잡기 위해서 여러번의 시안과정이 거쳐졌습니다.
 
+ 첫번째시안
 
+ 두번째시안
 
첫번째와 두번째 시안은 클라이언트의 요구사항인 홈페이지와 쇼핑몰이 융합이 안되었습니다.
 
+ 화이트버젼 - 홈페이지+쇼핑몰 시안
 
+ 블랙버젼 - 홈페이지시안
 
+ 블랙버젼 - 쇼핑몰시안
 
클라이언트측의 요구에 대해서 화이트 버젼의 홈페이지+쇼핑몰 구성으로 최종 선택이 되었습니다.
화이트앤 블랙의 전체적인 중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습니다.